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비타민 섭취에 관한 팁과 요령

카테고리 없음

by 어쌔신꿀꿀이 2020. 7. 20. 18:18

본문


비타민 섭취에 관한 팁과 요령



어렸을 때 건강하셨나요? 좋은 음식과 음료 선택을 하셨나요? 지금 식생활은 어떠세요? 우리의 식습관이 바뀌는 이유는 우리가 더 이상 식사를 제대로 준비하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, 그들은 적절한 양의 영양분이 부족하기 때문이다.


건강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아래의 팁을 읽어보십시오.




비타민은 운동 계획을 최대한 활용하는데 필수적이다.


더 빨리 회복하고, 근육에 영양을 공급하고, 지방을 더 많이 태울 것이다.




칼슘은 뼈의 구조에 필수적이다.


하지만, 만약 여러분의 몸이 실제로 칼슘을 흡수하려면, 비타민 D도 필요하다.


당신은 햇빛, 음식, 보충제를 통해 비타민 D를 얻을 수 있다.


이러한 소스로부터 비타민 D를 얻는 것은 칼슘이 흡수되도록 할 것이다.




지방이 함유된 모든 보충제는 음식과 함께 섭취해야 한다.


A, E, K와 같은 비타민은 음식물에 가장 잘 흡수되는 비타민이다.


만약 당신이 그들과 함께 먹는 음식에 지방이 포함되어 있다면 그것들은 가장 효과가 좋다.




우유와 태양 노출로부터 비타민 D를 얻을 수 있다.


우유를 마시지 않거나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면 비타민D 보충제가 필요하다.


비타민 D는 뼈를 보호하고 뼈가 부서지는 것을 막는다.




몸은 아프지만 왜 그런지 모르겠어? 의사의 방문 일정을 잡지 말고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먹어라.


식단에 충분한 어유와 비타민 E를 섭취하도록 보장함으로써 근육을 도울 수 있다.




당신은 리보플라빈으로도 알려진 비타민 B2를 바나나, 유제품, 아스파라거스, 팝콘에서 찾을 수 있다.


결핍은 당신의 피부결을 감소시킬 것이다.


이 영양소는 또한 암, 수근관, 빈혈을 막는다.




다이어트에 관한 한, 우리는 항상 둑을 무너뜨리지 않고 건강한 음식을 얻는 방법을 아는 것은 아니다.


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워라.


그리고 그 지식을 사용하여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더 나은 삶을 살기 시작하라.




만약 당신이 폐경기에 있다면, 산전 비타민을 섭취해서는 안 된다.


많은 여성들은 그들의 머리카락이나 손톱을 위해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을 선택한다.


갱년기 이전의 여성들은 이것을 안전하게 할 수 있지만, 갱년기를 지난 여성들에게는 너무 많은 철분이 있다.




비타민 C는 감귤류 과일과 다른 과일들에 있다.


다이어트를 충분히 하지 못하면 보충제가 최선이다.


비타민C는 감기 걸릴 위험을 줄이는 것은 물론, 아플 때 회복 시간을 앞당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.


또한, 비타민 C가 알츠하이머, 치매, ADHD를 가진 사람들을 돕는다는 연구결과도 있다.




만약 당신의 아이가 비타민을 많이 섭취한다면, 당신도 그것들을 먹어볼 수 있을 것이다.


어른들은 일반적으로 어린이들보다 더 많은 복용량을 요구한다.


너무 많으면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몇 개가 가장 좋을지 살펴봐.




엄마에게서 멀어졌기 때문에, 이제 건강을 지키는 법을 배울 때가 되었다.


너는 방금 몇 가지 훌륭한 충고를 읽었지만, 항상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으니, 계속 배워라.


당신이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면, 그것은 당신에게 더 쉬운 일이 될 것이다!